AOA 출신 권민아가 남자친구와의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즉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권민아와 남자친구는 하트를 하며 서로에게 장난을 치는 듯한 애정 표현을 하고 있었다.
특히 권민아는 남자친구의 품에 쏙 안기고 볼을 맞대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권민아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잘 어울려요”, “정말 사랑하나 봐요”, “너무 보기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권민아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남성복 디자이너인 남자친구와 연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와는 원래 알고 지낸 지 4년 정도 된 친구 사이였고 연인이 된 지 는 몇 달 되지 않았다”라며 연애 사실을 숨기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또한 권민아는 남자친구의 조언을 받으며 내년을 목표로 패션 브랜드 론칭을 기획 중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2012년 AOA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로 데뷔한 권민아는 청순한 비주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AOA 활동 당시 리더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하며 큰 파장을 낳았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권민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