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 마라..” 콘서트 한다는 엠씨몽이 올려 난리 난 저격글

2021년 12월 2일   박지석 에디터

가수 MC몽이 콘서트를 앞두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2일 MC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콘서트 관련 공지 글을 올렸다.

MC몽은 암표상들에게 콘서트 티켓을 구입한 팬들에게 자리가 어디인지 알고 있으니 오지 말라고 전했다.

MC몽은 “저에게 콘서트는 누구보다 남다른 현실 속에 가상현실 같은 꿈같은 기적이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단지 돈벌이로 사용해 암표로 5배 넘는 시세로 판매하는 분”이라며 콘서트 티켓으로 이익을 얻는 암표상들을 저격했다.

그는 “자리가 어딘지 아니까 오지 마라”라며 암표를 구입한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그러면서 “몇 안 되는 관객 자리가 비어있어도 저는 그날 누구보다 빛날 예정이다”라며 소신 발언을 했다.

MC몽은 오는 30일, 31일 이틀간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MC몽 20주년 콘서트: 이제부터 시작이다!’를 개최한다.

이는 MC몽이 지난 2019년 ‘몽스터 주식회사 – 제1회 주주총회 뒤풀이 : 저세상텐션’이후 2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오랜만의 콘서트로 티켓 예매 첫날부터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MC몽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일행 간 거리 두기’ 좌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엠씨몽 인스타그램, 유튜브 ‘밀리언 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