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과 비밀리에 결혼한다는 여자의 정체 (+입장문)

2021년 12월 7일   김주영 에디터

개그맨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장동민이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장동민 소속사 엘디스토리는 6일 공식입장을 통해 “장동민은 오는 19일 제주도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그러면서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것은,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심해지면서 결혼식을 미루는 것도 고민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이미 양가 부모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모든 준비를 마친 상황이라 조용히 식을 치르려 준비해왔다”며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 외에 가장 가까운 지인 몇 명만 초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연예인 동료 중에서는 장동민의 오랜 친구이자 지인인 유세윤과 유상무만 참석할 예정이며, 이들이 사회를 맡아 장동민의 결혼을 축하해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장동민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장동민의 예비 신부는 연예계와는 관련이 없는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장동민 또한 소속사를 통해 “너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조금은 민망하다”면서도 “제 인생의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 한 가정의 가장이자 사랑하는 이의 남편이 되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옹달샘의 맏형 임에도 가장 늦게 장가를 가게 돼, 두 동생에게 많은 조언을 들으며 조금씩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해왔다”며 “결혼 후에는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일하고 또 예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장동민의 결혼 소식에 장동민의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의 구독자들은 하나같이 최근 영상에 몰려가 ‘축하’ 댓글을 달고 있다.

팬들은 “결혼 축하드립니다” “행복하게 잘 사세요”라며 덕담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