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자들이 DM으로 꼬시고 있다는 ‘안 긁은 복권남’ 레전드

2021년 12월 8일   박지석 에디터

일본의 한 유튜버가 역대급 다이어트 성공을 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본판 긁지 않은 복권 유튜버’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일본 유튜브 채널 ‘루이보스채널’에 올라온 한 남성 유튜버의 다이어트 도전기 영상이 담겨 있었다.

해당 남성은 지난 2019년 9월 다이어트 영상을 처음으로 시작했다. 거구의 몸집을 소유한 그의 몸무게는 137kg.

그는 맨몸 운동, 줄넘기 등 유산소 운동을 시작하며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옥상과 공원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꾸준히 운동한 남성은 많은 누리꾼들의 응원 속에 점차 살이 빠져갔다.

그리고 약 1년 후인 2020년 8월, 그의 유튜브 채널에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듯한 영상이 올라왔다.

그는 이전과 다르게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고 있었으며, 군살 없이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갖추고 있었다

또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이목구비까지 뚜렷하게 살아났다.

완벽히 다이어트에 성공한 그의 모습에 많은 일본 누리꾼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이들은 “전설의 시작이다”, “지금까지 본 비포 애프터 사람 중 가장 변화가 굉장하다”, “엄청나다”, “진짜 잘생겨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국내 누리꾼들 역시 “긁지 않은 복권이었다”, “이제 인기 터지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루이보스채널’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