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있는데도 전남친이랑 데이트하고 있는 유명인 (+사진)

2021년 12월 16일   박지석 에디터

최근 새 남자친구를 공개한 유명인이 전 연인과 데이트를 즐겼다.

티빙 ‘환승연애’ 출신 이코코는 지난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영상을 올렸다.

이날 이코코는 전 연인인 곽민재와 스타필드 코엑스몰 점을 방문했다.

이코코는 “오늘 민재랑 번개장터 행사를 오게 됐다. 민재도 같은 행사 오기로 해가지고 거기서 만나기로 했다”라며 ‘BGZT Lab by 번개장터’ 스타필드 코엑스 몰 점으로 향했다.

이윽고 그는 신발을 보고 있던 곽민재와 마주하게 됐다.

곽민재를 본 이코코는 반가움을 드러냈다. 곽민재는 여전히 잘생긴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었다.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은 다정하게 스티커 사진을 찍었다.

이후 이코코는 모델 포즈를 취하고 있는 곽민재의 사진을 찍어주며 연신 “귀엽다. 잘한다”라고 칭찬했다.

이코코는 자신과 곽민재의 모습이 함께 담긴 사진을 보며 “타코코”(타코+이코코)라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행사를 마친 이코코는 ‘환승연애’에 같이 출연했던 고민영과 함께 곽민재의 타코 가게를 다음 주에 가기로 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영상을 마쳤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다시 민재님 만나다니”, “대박이다”, “현 남친이 보면 질투하지 않을까”, “코코님 너무 예쁘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09년 5월부터 2010년 5월까지 연애했던 이코코와 곽민재는 이별한 지 약 11년 만에 ‘환승연애’를 통해 재회했다.

‘환승연애’에서 두 사람은 다시 이뤄지지 않았으며, 서로의 미래를 응원해 주는 친구 사이로 남았다.

최근 이코코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데이트하는 영상을 올린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코코 인스타그램, 이코코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