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수록 엄마 전성기 미모 닮아가고 있다는 최진실 딸 근황

2021년 12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 양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15일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최준희는 엄마인 최진실의 전성기 시절 모습을 빼닮고 있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준희는 단발머리에 앞머리를 내린 채 회색 카디건을 입고 있었다.

활짝 웃고 있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너무 보기 좋다”, “엄마 얼굴 나오네요”, “점점 예뻐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갑자기 쏟아진 관심에 그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최준희는 “아침에 일어났는데 인스타로 많은 관심이 쏟아져서 보니 기사가 났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힘든 시기를 보냈고 안 좋은 순간들도 참 많았지만 단순히 과거로 남겨두는 일이 아닌 인생의 한 페이지를 의미 있게 남겨두는 일이고 싶다”라며 자신을 응원해주는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응원해요 준희양”, “앞으로도 씩씩하게 살아주세요”, “근황 자주 알려주세요” 등의 응원 댓글을 남겼다.

한편 최준희는 지난 10월 최진실의 사망 13주기를 맞이해 “올해 19살 고3이 됐다. 다음 생에는 내 딸로 태어나줘. 그리웠던 만큼 사랑해줄게”라는 글을 올리며 엄마를 추모해 먹먹함을 안겼다.

배우 최진실은 1988년 데뷔해 2000년 故조성민과 결혼했다. 그는 조성민과 이혼 후 홀로 두 남매를 키웠고, 2008년 세상을 떠났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최준희 인스타그램,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