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뭐지..’ 실시간 공개된 장동민 신혼 역대급 일상

2021년 12월 22일   박지석 에디터

‘새신랑’ 장동민이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22일 장동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장동민은 아내가 타준 건강주스를 먹으며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지어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장동민은 “신혼의 맛 ^^ 남편 건강을 위해 아침부터 ABC 주스를 갈아주는 착한 아내. 원래 ABC 주스에선 선지 맛이 나는 거죠?”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주스를 마시는 장동민에게 아내는 “맛이 어때요?”라고 물었고 장동민은 “선지 주스”라고 답했다.

이에 아내가 “ABC 주스”라고 정정했지만, 그는 “선지 주스를 마시고 있다”라며 인상을 찌푸렸다.

다시 아내가 “건강해지는 맛. 원 샷 해달라. 맛을 한마디로 표현해 달라”라고 하자, 장동민은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며 머리를 긁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동료 연예인들은 댓글을 남기며 호응했다. 

가수 하하는 “알콩달콩하네!!”라고 댓글을 달았고, 개그맨 홍인규는 “ㅋㅋㅋㅋㅋ건강 챙겨야지”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누리꾼들 역시 “유쾌한 신혼 일상이네요”, “장동민님 너무 웃겨요”, “아내분의 사랑이 느껴지는 신혼이네요”, “행복하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장동민은 지난 19일 제주도에서 6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장동민 인스타그램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