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했다..” 무리하게 ‘코 피어싱’ 뚫은 유튜버의 최후

2021년 12월 23일   박지석 에디터

한 유명 유튜버가 생생한 코 피어싱 후기를 전했다.

지난 3일 유튜브 ‘디씨즈마테’ 채널에는 ‘극구 말리던 셉텀을 뚫었다. 근데 망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디씨즈마테는 코 피어싱을 뚫으러 가는 영상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평소 코 피어싱을 하고 싶었다는 디씨즈마테는 “내가 ‘답정너’인 거 다들 알지? 말했잖아 셉텀 뚫고 싶다고”라고 웃으며 말을 꺼냈다.

이어 “저번에 여러분들이 그렇게 극구 반대를 했지만 뚫고 싶은데 어떡해? 시도라도 해보면 안될까? 많이 안 어울릴까?”라며 피어싱샵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이후 샵에 도착한 그는 “뚫어보고 결정하겠다”라며 시술을 받았다.

그러나 코에 끼워진 피어싱은 어긋나 불균형을 이뤘다.

그는 직접 자신의 코 상태를 카메라에 비추며 “처음 뚫으면 부어서 이럴 수 있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3일 뒤면 제대로 각이 잡힌다고 걱정말라고 하더라”라며 “근데 어쩔 수 없이 걱정이 된다”라고 말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깜짝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저렇게 코 피어싱된 거 처음본다”, “아무리 부었다 해도 너무 이상한데”, “자기 만족이니 응원합니다”, “그래도 힙하니 예뻐요”, “잘 어울리는데 뭔가 웃겨요ㅎㅎ”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디씨즈마테는 구독자 약 17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다. 그는 여행, 일상 등의 영상을 올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디씨즈마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