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심각하게 욕먹었던 ‘이시언 결혼식’ 박나래 행동 (+상황)

2021년 12월 27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이시언이 결혼식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다는 지적에 대해 사과했다.

이시언은 지난해 12월 26일 인스타그램에 “지난 25일 저의 결혼식 부케 사진 촬영 당시 있었던 마스크 미착용과 관련해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라며 “결혼식 전 과정에서 방역 수칙을 지켰으며, 전원이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식이 진행됐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만 부케를 받는 장면만 마스크를 벗는 게 어떻냐는 제안에 주의 깊게 생각하지 못하고 진행하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라며 “축하자리에 참석해주신 하객 분들께도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는 더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시언은 지난해 12월 25일 제주도에서 4년 간 교제한 배우 서지승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한혜진, 박나래, 기안84, 배우 송진우, 권수현 등이 참석했으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시언의 비연예인 친구들도 다수 참석했다.

참석한 하객들의 SNS 게시물을 통해 공개된 결혼식 사진과 영상이 화제가 된 가운데, 하객들이 ‘노마스크’ 상태라는 지적이 나왔다.

결혼식 부케를 받았던 박나래는 “국민 모두가 거리두기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중 이시언 씨의 결혼식에서 마스크를 미착용한 부분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라며 “평소 방역 수칙에 따라 촬영을 제외하고 일상생활에서 마스크 착용에 최선을 다해왔는데 순간의 판단 착오로 걱정을 끼쳐드렸습니다”라며 사과문을 SNS에 게재했다.

박나래는 “당시 신부 친구에게 부케를 던지는 과정에서 관계자 분이 마스크를 벗으면 좋겠다는 즉석 제안을 주셨고, 그 요청에 순간 응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저의 큰 착각이고 실수입니다”라고 했다.

이어 “앞으로 어떤 장소나 자리에서도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잊지 않겠습니다. 오늘 제가 올린 영상과 사진의 댓글을 보던 중 이러한 부분을 지적해주신 분들의 의견을 보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했다. 박나래는 SNS에 올린 이시언 결혼식 사진과 영상은 삭제했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나래 인스타그램, 이시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