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NL 코리아에서 신동엽에게 ‘파격 스킨십’한 유명 여배우

2021년 12월 30일   박지석 에디터

한 여배우가 ‘SNL 코리아 시즌2’에 출연해 파격적인 연기를 선사했다.

지난 25일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 ‘SNL 코리아 시즌2’에는 신혜선이 첫 호스트로 나왔다.

이날 신혜선은 각종 패러디와 콩트 등 모든 코너에서 역대급 연기를 선보이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 중에서도 그는 크리스마스 맞춤형 코너인 ‘크리스마스의 기적’에서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신혜선은 크리스마스에 전남친 신동엽과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는 역할로 등장했다.

그는 신동엽과 일상적인 대화를 주고 받다가도 19금 개그를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신동엽의 손이 거칠어진 것을 발견하고는 핸드크림을 좀 바르라며 직접 크림을 짜 신동엽의 손에 발라줬다.

해당 장면에서 로맨틱한 BGM이 흘러나왔고 이들은 묘한 눈빛을 서로 주고 받았다.

야릇한 분위기를 풍긴 신혜선은 신동엽의 손을 과감히 주물럭거려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장면은 현재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 퍼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누리꾼들은 “핸드크림만 발라주는 건데 너무 야하다”, “신동엽 진짜 즐기는 듯”, “너무 웃기다”, “신혜선 연기 대박”, “둘이 케미 짱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