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전세계 1위” 전라도에 생긴 역사상 최고의 PC방 (+내부)

2022년 1월 5일   김주영 에디터

전세계 어느 나라를 가든 우리나라만큼 완벽하게 PC방을 구축한 곳은 없을 것이다.

많은 나라에 ‘PC 카페’라는 형식으로 우리나라 PC방과 비슷한 업체들이 많지만, 컴퓨터 성능과 좌석, 음식 등 최고급을 자랑하는 나라는 없을 것이다.

최근 우리나라 PC방 중에서도 압도적인 시설을 자랑하는 PC방이 전라도에 등장했다는 소식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전라도 광주에 위치한 이 PC방은 일반적인 PC방이라고 하기에는 상당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독특한 장식이 가득한 모습이었다.

PC방을 들어서는 입구부터 은은한 빛이 도는 계단을 확인할 수 있고, 옆 벽면에는 PC방 주인이 가져다놓은 고급 피규어들이 장식되어있다.

더욱 놀라운 점은 PC방 내부에는 마블 캐릭터부터 원피스와 건담을 비롯한 각종 피규어들이 장식돼 웬만한 피규어 전문숍을 방불케 한다.

또한 각 좌석의 PC들과 장비들이 최고급인 것은 당연하다. 큰 화면을 자랑하는 커브드 모니터뿐만 아니라 일부 좌석은 듀얼 모니터를 설치해놨다. 게다가 장비들을 따로 보관하는 캡슐까지 좌석마다 비치되어 있다.

PC방 한쪽 벽에는 배틀 그라운드 총들이 인테리어용으로 걸려있고, 한 구역은 ‘E스포츠 아레나’라고 따로 설정해둬 게이머들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까지 설치되어 있는 모습이다.

음식을 먹는 스낵바는 마치 백화점 푸드코트를 연상케 할 정도로 공간이 클 뿐만 아니라 메뉴도 상당했다.

해당 PC방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러니 우리나라가 E스포츠 최강국이다” “우리나라 1등 PC방일 것 같다” “이 정도면 시설 전세계 최고 수준이다”라며 극찬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