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김태희, 전지현보다 더 이쁘다는 여자 연예인

2022년 1월 6일   박지석 에디터

본인이 김태희, 전지현보다 예쁘다고 주장한 여자 연예인이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본인이 김태희, 전지현보다 예쁘다는 여자.jpg’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지난 2017년 3월 JTBC ‘아는 형님’의 김희선 방송분이 캡처돼 담겨 있었다.

당시 김희선은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강호동은 김희선의 미모에 감탄하며 ‘성형외과 의사들이 뽑은 1등’, ‘컴퓨터가 뽑은 조화로운 미인 1등’, ‘PD 기자 카메라맨들이 뽑은 실물 예쁜 연예인 1등’ 등의 수식어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강호동은 김희선에게 “왼쪽 가슴에 손을 딱 올리고 솔직하게 답해라”라며 “1번 김희선, 2번 김태희, 3번 전지현.. 누가 제일 예쁘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김희선은 질문이 채 끝나기도 전에 “1번! 1번!!”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희선은 “근데 (김태희, 전지현) 다 매력 있고 좋다. 내 대를 잇는 친구들이다…”라며 “(1등은) 나일 걸”이라고 당당히 미모 부심을 드러냈다.

해당 내용은 여전히 많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주목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누리꾼들은 “인정”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호응하고 있고 과거 김희선의 실물을 보고 감탄한 적이 있다며 생생한 후기를 올리기도 했다.

한편 김희선은 1990년대 대중문화계의 아이콘이자, 여전히 미녀 배우의 대명사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김태희 인스타그램, JTBC ‘아는 형님’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김희선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