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커뮤니티 뒤집어놓은 20대 여성 방 인증샷 사태

2022년 1월 12일

20대 여성들의 일부 방 상태가 누리꾼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0대 여자들의 방 상태 ㄷㄷ’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매우 더러운 상태인 여성들의 방 사진이 담겨 있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 작성자는 “에이 설마.. 컨셉 사진이겠죠? 저렇게 해놓고 생활이 되나요?”라고 글을 덧붙였다.

실제로 이들의 방은 정리되지 않은 물건과 쓰레기들로 가득해 일상 생활이 불가능해 보였다.

특히 음식물까지 함께 널부러져 있는 사진은 누리꾼들을 경악하게 했다.

20대 여성들의 일부 방 상태가 누리꾼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0대 여자들의 방 상태 ㄷㄷ’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매우 더러운 상태인 여성들의 방 사진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무슨 정신병으로 저렇게 지내는 걸로 안다”, “20대 여자들을 정신병으로 만들어버리시네요”, “아픈 사람들이다. 좀 호도하지 말라”라며 정신병 때문에 방 상태가 저렇게 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반면 한 누리꾼은 자신이 직접 겪은 생생한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진짜 저런다. 이사 알바 하는데 방문이 안 열려 힘으로 열었더니 거의 저 상황이었다. 아버님에 딸 둘인데 딸들 방은 딱 저 수준. 아버님 방은 깔끔. 덕분에 죄다 쓰레기로 버리는 바람에 일은 편했다. 바닥에 생리대 팬티라이너.. 그날 남친도 왔는데 저희가 치운 다음이라 정말 불러내 소주 한잔 먹고 싶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