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 으로 간다..’ 군대 간 샤이니 태민 방금 나온 충격 근황

2022년 1월 14일   박지석 에디터

군 복무 중이던 그룹 샤이니 태민이 안타까운 근황을 전했다.

14일 태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태민이 국방부 근무지원단 군악대대에서 보충역으로 편입됐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태민은 우울증 및 공황장애 증세 악화로 보충역으로 편입됐다.

소속사는 “태민은 이전부터 앓아온 우울증 및 공황장애 증세로 군복무 중에도 지속적으로 치료와 상담을 받으며 복무해왔으나, 최근 증세가 악화돼 군 생활과 치료의 병행이 불가능하다는 군의 판단과 조치에 따라 보충역으로 편입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태민은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태민이 치료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소식을 접한 팬들과 누리꾼들은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SNS 커뮤니티 등에 “너무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잘 치료받길”, “태민님 힘내세요”, “힘내서 잘 치료받고 건강한 모습으로 제대하길 응원합니다”, “너무 안타깝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앞서 태민은 지난해 5월 31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이후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해왔다.

안타까운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태민이 2022년 1월 14일부로 국방부 근무지원단 군악대대에서 보충역으로 편입되었습니다.

태민은 이전부터 앓아온 우울증 및 공황장애 증세로 군 복무 중에도 지속적으로 치료와 상담을 받으며 복무해왔으나, 최근 증세가 악화되어 군 생활과 치료의 병행이 불가능하다는 군의 판단과 조치에 따라 보충역으로 편입됐습니다.

이에 태민은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태민이 치료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유튜브 ‘대한민국 병무청’ 캡처, 육군훈련소 공식 홈페이지, 태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