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터졌던 승무원 룩북 유튜버 ‘이블린’ 난리 난 어제자 근황

2022년 1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승무원 룩북 영상을 유튜브에 올려 논란을 일으켰던 유튜버가 새로운 영상을 올렸다.

16일 이블린은 자시느이 유튜브 채널 ‘뒤태미인 이블린’에 ‘2021 룩북 하이라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날 이블린은 자신의 키가 168cm이고 몸무게가 51kg이라는 점과, 신체 사이즈가 ’32-22-38’이라는 점을 밝혔다.

영상에서 이블린이 지난해 자신의 채널에서 화제를 모았던 영상을 편집해 올렸다.

그는 오피스룩, 미니 원히스, 목폴라 원피스, 스커트, 운동복, 청바지 등을 입는 모습을 한꺼번에 소개했다.

다만 사회적인 논란을 의식한 탓인지, 그는 승무원 룩북 영상은 하이라이트 편집에서 제외했다.

앞서 이블린은 승무원 룩북으로 거센 논란에 휩싸이자, 약 20여일 동안 새 영상을 올리지 않았다.

그러다 8일 전인 지난 9일, 미니스커트와 스타킹을 착용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올리며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이후 일주일 만에 지난해 룩북 하이라이트 영상 편집본을 올린 것을 보면 활동을 본격적으로 재개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이고 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시 영상 올리나보다”, “이블린님은 진짜 전설이다”, “마음이 웅장해진다”, “기다리고 있었어요” 등의 댓글을 달며 반가워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뒤태미인 이블린’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