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 사진 올렸다가 ‘커플룩 데이트’ 딱 걸린 유명인

2022년 1월 18일   박지석 에디터

공개 열애 중인 한 유명인 커플이 센스있는 커플룩을 선보였다.

지난 17일 방송인 김나영과 공개 열애 중인 마이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민트색 패딩을 입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마이큐는 민트색 패딩에 핫핑크 비니를 쓴 채로 길거리를 거닐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하루 전날 그의 연인인 김나영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이큐와 같은 색의 패딩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김나영은 민트색 패딩에 핑크색 바라클라바, 꽃무늬 바지를 매치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그는 사진을 찍어주는 상대를 향해 애교 섞인 표정을 보여주는가 하면, 길 반대편에 있는 누군가에게 손을 흔들기도 했다.

이 사진에서 김나영과 마이큐가 같은날 데이트를 했음을 짐작하게 했다.

이미 한차례 흰색 니트와 흰 바지를 매칭해 멋스러운 커플룩을 선보인 바 있는 김나영과 마이큐.

팬들은 “이 커플 커플룩 맛집이다”, “너무 달달하네요”, “다음엔 어떤 커플룩 올라올지 기대 중”, “너무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슬하에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김나영은 지난해 12월 16일 마이큐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마이큐 역시 김나영에 대해 “멋지고 아름다운 분과 좋은 만남을 시작했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마이큐 인스타그램, 김나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