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잘 안 보였는데 갑자기 ‘결혼 발표’한 유명 방송인

2022년 1월 24일   박지석 에디터

아프리카TV 유명 여캠이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지난 23일 아프리카TV 여캠 BB안나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 게시판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앞서 그는 9개월 전 장기 휴방에 들어갔던 터라,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은 팬들을 놀라게 했다.

안나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그는 “쉬는 동안 2021년에서 2022년도가 됐다. 장기적으로 쉬겠다고 방송에서 말씀드린 후에 이렇게 오랫동안 쉬게 될 줄 몰랐다”라며 “글 한번 적지 못해 죄송스러운 마음도 크고 마음이 무겁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래저래 방송하면서 배그만 해오다 보니 계속 반복되는 방송에 계속 봐주던 시청자분들도 저도 참 힘들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그렇게 느끼다보니 ‘시청자분들도 같은 방송 보는 게 힘들지 않을까’ 하는 고민을 하게 됐고 방송에 대한 의욕도 많이 저조해지면서 방송을 쉬게 됐다”라고 장기 휴방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안나는 이번 근황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그렇게 쉬던 중에 교제하고 있던 분과 결혼 이야기가 나오게 돼 4월달에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안나는 “이야기가 나온 건 작년 7월부터였다. 남자친구 유무를 알리지 않은 터라 어떻게 말씀드려야 하나 고민하다 이제서야 용기 내 말씀드린다”라고 설명했다.

다만 안나는 결혼 때문에 휴방을 하게 된 건 절대 아니라고 강조했다.

그는 “언제 올지 모르겠다고 쉬겠다고 말하던 날, ‘결혼 빌드’냐고 했던 시청자의 채팅이 머릿속에 계속 생각난다”라며 “항상 뒤에서 응원해준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 곧 방송 켜고 인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결혼 축하드려요”, “왜 이제서야 돌아오셨어요”, “휴방하는 동안 소식도 없더니 이런 큰 소식을 전해주시네요”,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BB안나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