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랑 어울렸는데 알고 보니 ‘실제 금수저’였다는 여성 정체

2022년 1월 26일   박지석 에디터

유튜버 프리지아가 ‘가품 논란’으로 활동 중단을 선언한 가운데, 또다른 명품 소비 유튜버가 소환됐다.

그 주인공은 구독자수 6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아옳이(김민영)다.

지난해 8월 아옳이는 프리지아와 함께 ‘프리지아 옷장 털기’라는 콘셉트로 영상을 찍은 바 있다.

당시 아옳이는 프리지아의 집에 직접 방문해 프리지아가 추천하는 옷을 입어보고, 함께 명품을 비교하며 걸쳤다.

해당 영상은 현재 프리지아의 가품 사용 논란에 뒤늦게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옳이에 대해 ‘찐 금수저’라고 입을 모아 말했다.

이들은 “아옳이는 아빠가 치과의사고 진짜 금수저다”, “아옳이 이 영상 아직 안 내렸네”, “아옳이가 이때 프리지아의 실체를 알았을 거다”, “짝퉁 입어주는 아옳이는 그저 빛”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가품 논란 물의를 일으킨 프리지아는 다시 한번 논란의 중심에 섰다.

최근 유튜버 김용호가 “송지아 아버지가 치과 의사가 아니라 문제가 있는 직업을 갖고 있다는 제보를 받았다”라고 밝힌 것. 프리지아는 이에 대한 입장은 밝히지 않고 있는 상태다.

반면 아옳이의 아버지는 실제 치과 의사로, 그는 ‘찐 금수저’로 유명세를 탄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옳이 인스타그램, 아옳이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