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휴잭맨, MCU 울버린 복귀 유력

2022년 1월 26일   김주영 에디터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으로 관객들이 꿈에서만 상상하던 ‘3스파’의 콜라보를 확인한 가운데, 꿈에 그리던 또 다른 장면이 향후 MCU 영화에 등장할 가능성이 생겼다.

바로 휴잭맨의 울버린 복귀다.

닥터 스트레인지2인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영화 제목에 맞게 갖가지 멀티버스에서 온 인물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더욱이 앞서 유출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콘셉트 아트를 보면 닥터 스트레인지와 프로페서 X의 만남까지 확인할 수 있었으며, 마블 영화를 정확하게 유출한 SNS 채널들에서 엑스맨이 등장한다는 루머까지 돌았다.

“사람들을 놀라게 할 만한 카메오가 등장한다”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시사회평이 나온 것 역시 같은 맥락이다.

미국의 영화 전문 매체 ‘코믹북닷컴’에 따르면 최근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재촬영에서 새로운 카메오가 등장했다.

매체는 “최근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의 흥행으로 멀티버스 세계관에 대한 관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한 마블이 새로운 카메오를 투입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영화 전문 매체 BGR은 휴잭맨의 울버린 복귀를 점쳤다.

매체는 “닥터 스트레인지 두번째 영화에 미친 카메오가 등장한다. 유출된 플롯에는 프로페서X, 캡틴 카터, 모니카 램보의 캡틴 마블이 등장한다. 여기에 추가로 휴잭맨의 울버린 가능성도 있다”고 전했다.

과연 휴잭맨이 로건 이후 오랜만에 울버린 역에 복귀할 수 있을지 전세계 영화 팬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예고편, 영화 로건,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