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탈모인들 모자 버리고 간다는 미모의 미용실 원장님 상황 (+인스타)

2022년 1월 27일   김주영 에디터

2022년 대한민국 남성들의 최대 화두 중 하나는 바로 탈모다.

현재 대한민국 탈모인들은 약 1,000만 명으로 추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여전히 탈모 ‘치료제’가 나오지 않고 있다.

탈모 ‘지연제’로 각종 약이 있지만 가격이 비싸고, 성생활에 부작용을 줄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복용을 꺼리는 탈모인들도 상당하다.

이들에게 한줄기 빛이 되는 미용실이 등장해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사장님입니다’에는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탈모 전문 미용실을 직접 방문한 영상이 올라왔다.

웬만한 여자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를 겸비한 원장님은 대한민국에서 몇 없는 ‘탈모 전문 미용실’을 창업해 현재 운영 중이다.

코로나 시국에 개업을 했지만 탈모 전문이라는 전문성 때문에 전국에 탈모를 겪는 많은 남성들이 미용실을 방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제주도에서 오는 단골 손님이 있을 정도.

원장 A 씨는 “탈모를 커버하는 펌과 컷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고 말하며 “거의 밀기 직전인 탈모인도 커버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실제 촬영 당시 관리를 받던 한 남성은 이마와 정수리가 대부분 벗겨졌지만 A 씨의 손길을 거친 후 숱이 빼곡한 듯한 모습으로 탈바꿈됐다.

27살이라고 밝힌 A 씨는 코로나 시국에 숍을 오픈한 것에 대해 “타격이 전혀 없고 너무 좋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른 매장보다 탈모가 있는 손님들 비율이 훨씬 높다”고 말하며 “덮을 머리카락이 있으면 가능하다”고 밝혔다.

현재 김포 지역에서 A 씨가 운영 중인 숍은 남성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 계정 역시 1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돌파한 상태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가서 받아보고 싶다” “탈모인들의 희망” “연예인 데뷔해도 될 미모다”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사장님입니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