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구가 이번 설날에 ‘세배 한 번’하고 받았다는 별풍선 갯수

2022년 2월 4일

BJ 철구가 설날 복귀 방송에서 엄청난 세뱃돈을 받았다.

지난 2일 철구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복귀했다.

이날 진행된 방송은 지난해 12월 장기휴방 공지를 올린 지 약 5주 만이었다.

철구는 방송 말미에 “다시 한 번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내일부터 한번 화끈하게 놀아 보도록 하겠다”라고 인사했다.

그러면서 “많이 쉰 만큼 텐션 좋게, 재충전의 시간이라고 생각을 해 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라며 큰절을 올렸다.

철구의 세배에 채팅창에는 “오냐”라는 메시지로 도배됐다. 이어 ‘세뱃돈’ 별풍선도 이어졌다.

한 시청자가 109개의 별풍선을 보낸 것을 시작으로 또다른 시청자가 5천 개를 선물했다.

이에 철구는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박수를 쳤다.

그런데 잠시 뒤 한 시청자가 2만 2,222개의 별풍선을 보냈다. 그러자 철구는 “이거 뭐냐”라며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날 철구가 세배 한 번으로 받은 별풍선 갯수는 총 2만 7,331개로, 이를 현금으로 환산하면 약 273만 3,100원이다.

BJ 철구가 설날 복귀 방송에서 엄청난 세뱃돈을 받았다. 지난 2일 철구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복귀했다. 이날 진행된 방송은 지난해 12월 장기휴방 공지를 올린 지 약 5주 만이었다.

한편 별풍선 통계 사이트 ‘풍투데이’에 따르면, 철구는 2일 복귀 방송에서 총 9만 7,878개의 별풍선을 받았다.

동시 시청자 수는 최고 5만 980명을 기록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철구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