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있다던데..” DM에 쇼트트랙 이준서가 한 대답

2022년 2월 10일

쇼트트랙 이준서가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10일 이준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팬의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서 팬은 ‘시작도 하기 전에 차임, 박장혁, 이준서, 황대헌 선수 셋 다 여친 있다고’라고 적힌 글을 공유하며 “하 이게 무슨 일인가요? 제발 루머이길”이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이를 본 이준서는 “……? 어디있대요”라고 적으며 여자친구가 없음을 밝혔다.

이를 본 많은 팬들은 크게 환호하고 있다.

팬들은 “준서야 누나는 어떠니?”, “자기야 왜 나 없는척해?”, “오빠 나 여기 있는데”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쇼트트랙 이준서가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10일 이준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팬의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서 팬은 ‘시작도 하기 전에 차임, 박장혁, 이준서, 황대헌

한편 이준서는 지난 7일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000m 준결승 경기에서 석연치 않은 판정으로 패널티를 받아 실격돼, 안타까움을 안긴 바 있다.

이후 지난 9일 열린 쇼트트랙 남자 1500m 결선에서 황대헌이 첫 금메달을 안겼으며, 이준서는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나무위키, 이준서 인스타그램,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