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차준환 누나’라고 알려져 난리 난 유명 유튜버

2022년 2월 15일   박지석 에디터

2022 베이징 올림픽에서 뛰어난 실력과 외모로 주목받은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의 친척 누나가 공개됐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뷰티 유튜버 율리 차준환 친척 누나’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뷰티 유튜버 율리가 차준환의 친척 누나라는 주장이 담겨 있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글에는 한 누리꾼이 뷰티 유튜버 율리의 영상에 “이분 피겨스케이팅 차준환 선수 친척 누나임”이라고 댓글을 남긴 게 캡처돼 있었다.

이 댓글에 율리는 “어 맞아요. 어디서 얘기해본 적 없는데 어떻게 아셨을까요. 신기”라고 답글을 달았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깜짝 놀라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이들은 “헐 다시보니 진짜 닮았다”, “어쩐지 누가 보인다 했다”, “저 집 유전자 미쳤네요”, “우와 대박이다”, “친남매라고 해도 믿겠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율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뷰티, 패션,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올리고 있는 인기 유튜버다.

특히 그는 아이유, 로제, 한소희, 장원영 등 유명 여자 연예인의 메이크업과 사복 패션을 커버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율리의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는 약 28만 명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차준환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