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결별했습니다”

2022년 2월 22일   김주영 에디터

공개 연애를 하며 한 때 ‘결혼설’까지 나왔던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소속사 SM C&C는 22일 “당사 소속 아티스트 전현무, 이혜성이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다.

이어 “전현무와 이혜성은 애초에 서로 신뢰하는 선후배에서 관계를 시작했던 만큼 앞으로도 서로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조력자로 남을 것”이라며 “당사는 지금과 다름없이 두 사람을 위한 매니지먼트 활동에 공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 “개인 간의 만남이었지만 대중에게 공개된 관계였기에 더더욱 많은 고민과 무게감을 느꼈을 두 사람이다. 앞으로의 활동을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전현무와 이혜성은 지난 2019년 11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SNS에 ‘좋아요’를 누르며 아낌없이 애정을 드러내왔다. 특히 전현무의 KBS 후배였던 이혜성은 프리랜서를 선언하고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로 적을 옮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지난 19일 이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수영 작가의 ‘긴 작별 인사’라는 제목의 책 일부 페이지를 공유했는데 여기에는 “누군가와 늘 함께였던 장소에 더는 그 사람이 없을 때, 장소는 이전의 기억을 잃은 낯선 공간이 되어 나를 맞이한다. 익숙했던 집안의 모든 사물이 이제는 생경하게 다가온다”라며 결별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올린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