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없더라..” 선 150번 본 성형외과 의사가 결혼 못한 충격 이유

2022년 2월 23일   박지석 에디터

맞선을 150번이나 보고도 결혼을 하지 못한 성형외과 의사가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선 150번 본 성형외과 의사가 결혼 못한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과거 tvN ‘러브스위치’에 출연했던 한 성형외과 의사의 사연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당시 39세의 나이로 ‘결혼을 꿈꾸는 성형외과 의사’라는 주제로 등장했던 남성은 선을 150번가량 보고도 결혼하지 못했다.

이에 궁금증을 참지 못했던 한 여성은 그에게 “150번이나 선 봤는데 여태 결혼 못하셨다면 뭔가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라고 질문했다.

남성은 “150번 본 선에서 죄다 성형을 했었다. 그래서 이젠 눈과 코까지 성형은 눈감아주기로 했다”라고 답했다.

일종의 직업병인 것처럼 알고 싶지 않아도, 소개팅 상대의 성형 여부를 파악하게 되어 좋은 결과로 이어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남성은 성형을 하지 않은 여성을 만나고 싶었다고 했다.

그러나 소개를 받았던 여성이 전부 어딘가 성형을 했다는 걸 알게돼 지속적인 만남이 어려웠다고.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형외과 의사의 고충이네”, “그거까진 생각 못했네”, “지금쯤은 장가 가셨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성형한 사람들 덕분에 돈 벌고 있는 거 아니냐” 등의 지적을 보내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러브스위치’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