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퍼진 영상에 진짜 우리 형수님이 나와서 고민입니다”

2022년 2월 23일   김주영 에디터

실제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성인물에서 자신의 형수를 발견한 남성의 고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얼마 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동영상에 형수님이 나온다’라는 제목으로, 남성 A 씨가 작성한 글이 올라왔다.

A 씨는 “형수가 나보다 나이는 어려서 25살이다. 며칠 전에 날씨가 안 좋아서 집에서 성인 영상을 다운받아서 보다가 형수님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상대 남자는 목소리가 어린 것 같다. 유명한 영상이라 많은 사람들이 봤을 것 같다”면서 “영상에 대사에 ‘어머님은 안오시지?’라고 하더라. 진짜 우리 형수다. 어떻게 해야하냐”고 설명했다.

A 씨의 형수는 결혼 후 외도를 했고, 그 장면이 영상으로 찍혀 유출된 것으로 보인다.

A 씨의 고민은 이 사실을 형에게 말을 해야하느냐 마냐였다.

A 씨는 “사실대로 형한테 말을 해줘야하는 것인지, 아니면 형수한테 영상을 봤다는 사실을 알리고 형에게 잘못을 구하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다”면서 “아니면 형수한테 영상 보여주고 이혼하라고 해야할지, 아니면 혼자 알고 있어야 할지 모르겠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A 씨의 사연에 누리꾼들은 “나같으면 형한테 말해야할 것 같다” “진짜 형이 너무 불쌍하다” “결혼 후에 찍힌 것이라면 무조건 가족에게 알려야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