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발생한 LG화학 팀장 계장 폭행 어퍼컷 사건 (+영상)

2022년 3월 18일   김주영 에디터

LG화학 모 공장에서 근무 중인 40대 팀장과 50대 직원 사이에 몸싸움이 벌어져 논란이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LG화학 어퍼컷 사건’이라는 제목으로, 40대 팀장 A 씨와 50대 계장 B 씨 사이에 벌어진 몸싸움 영상이 퍼졌다.

A 씨(43)는 지난 16일 저녁 근무 중인 B 씨(53)를 찾아와 심한 욕설과 함께 복부를 가격했다.

사건 당일 오후 2시 출근 예정이었던 B 씨는 A 씨 지시로 30분 일찍 회사로 출근했다. B 씨는 30분 일찍 출근한 것을 급여처리 해달라며 이모과장에게 요구했다.

회사 관례상 조기 출근에 대한 근태처리 문화가 없었던 이과장은 즉시 파트장에게 보고, 파트장은 B 씨의 요구대로 근태처리를 인정해줬다.

이후 자신을 무시했다고 생각한 A 씨는 같은 날 저녁 B 씨에게 전화해 “XX 내가 뭐 때문에 이렇게 스트레스 받냐. 특근에 대해 불만이 있었다고 들었다”며 “왜 그런 얘기가 내 귀에 들어오게 하냐”고 말했다.

계속되는 욕설에 B 씨도 욕으로 맞받아치자 A 씨는 “XXX야 지금 어디냐. 너 지금 팀장한테 욕했냐. 몇시 퇴근이냐”고 협박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