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주한 러시아 대사관’이 공개한 소름돋는 푸틴의 영상 메시지 내용

2022년 3월 22일   김주영 에디터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중인 지금, 주한 러시아 대사관이 공식 SNS를 통해 러시아 푸틴이 보낸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주한 러시아 대사관 공식 트위터에는 푸틴 대통령이 타국의 일반 시민들에게 보내는 영상 메시지를 자막과 함께 공개했다.

해당 트윗은 푸틴 대통령의 발언을 대신 전하기도 했다.

푸틴은 ‘”서방 국가들의 일반 국민들도 제가 하는 말을 들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며 말하며 “지금 여러분이 겪는 어려움은 러시아의 적대적 행위의 결과이고, 신화적인 러시아 위협과 싸우기 위한 비용을 여러분이 지불해야 한다고 끈질기게 설득하지만, 그것은 전부 거짓말립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서방국의 엘리트들에 의해 서방의 일반 시민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고도 주장했다.

푸틴은 “그들 국가 여당 엘리트들의 수 년 간의 행동과 과오, 근시안과 욕망의 결과라는 것입니다”라면서 “이 엘리트들은 자국민들의 삶을 어떻게 개선할지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들은 사적인 이익과 폭리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서방 국가들의 일반 국민들도 제가 하는 말을 들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주한 러시아 대사관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