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네이버 지식인 뒤집어놓은 ‘친자불일치’ 소송 질문

2022년 3월 29일   박지석 에디터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와 논란이 됐던 이혼 소송 질문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친자불일치 이혼 소송.jpg’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과거 누리꾼들을 분노하게 했던 이혼 소송 관련 질문이 담겨 있었다.

글 작성자 A씨는 “친자 불일치 이혼소송”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남겼다.

그는 “남편이 너무 속상하게 해서 정말 어쩌다 무의식 중에 어떤 남자랑(사귀는 게 절대 아님) 잠자리를 가졌고 때문에 임신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결국 친자 불일치가 나왔다”라며 “모든 불행의 시작이었던 남편의 아가씨가 워낙 성격이 의심이 많고 천성이 못난 사람이라 결국 이렇게 박박 우겨서 친자 검사를 했는데 결국 일이 벌어졌다”라고 호소했다.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A씨에게 큰 비난의 말을 보냈다.

커뮤니티에 글을 올린 누리꾼 역시 “무의식으로 어떻게 다른 남자랑 잠자리를 갖냐”라며 A씨를 비난했다.

누리꾼들은 “굳이 남편의 동생을 못난 사람이라고 강조하네”, “자식이 불쌍하다”, “너무 한심하다”, “남편 너무 불쌍하다”, “사고 방식이 우리와는 다른 사람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한 누리꾼은 “이런 경우 남편 측이 위자료도 청구할 수 있게 된다”라며 A씨가 법적으로도 매우 불리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