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이 사람 온다” 댓글창 난리나게 한 다음주 유퀴즈 게스트

2022년 4월 1일   박지석 에디터

다음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한문철 변호사가 출연한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말미에는 다음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한문철TV’의 한문철 변호사가 있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예고편에서 한문철 변호사는 “변호사님이 정한 과실 비율대로 합의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라는 말에 “그런 게 요즘 늘어나고 있다”라며 으쓱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자이언티와의 컬래버 무대 방송도 언급됐다.

한문철 변호사는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라며 어설픈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이에 두 MC는 폭소했다.

해당 내용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들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창에 “와 레전드 갱신하네”, “유퀴즈 섭외력 진짜 대박이다”, “이 분 예고 나올 때 올 것이 왔다고 생각했다”, “드디어 나오네 레문철”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문철 변호사는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로, 현재 유튜브 채널 ‘한문철TV’를 운영하고 있다.

‘한문철TV’는 한문철 변호사가 교통사고 사례를 소개하며 과실 비율을 명쾌히 판별하는 방송이다. 현재 구독자 수는 약 140만 명에 달한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