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해가 다른 남자 사이에서 낳은 아이가 있어요. 다 말씀드리겠습니다”

2022년 4월 8일   김주영 에디터

가평 계곡 익사 사건 유력 용의자로 공개 수배 명단에 오른 이은해와 관련된 충격적인 폭로가 또 나왔다.

7일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이은해가 어린 시절 거주했던 인천 모 아파트 주민들은 “이은해가 낳은 아이를 이은해 어머니가 키우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은해는 유년 시절 MBC ‘러브하우스’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당시 이은해가 거주한 아파트 주민이 이렇게 말했던 것.

아파트 인근 상인 A 씨는 이은해가 과거 파타야에 가기 전에 약을 사갔다고 하더라. 외국 가기 전에 쓰는 상비약, 비상약을 사갔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이은해 어머니는 이 상황을 모른다. 이은해가 중학교 때 집을 나가 부모와 거의 왕래가 없다고 들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은해가 처음에 결혼을 했는데 임신을 한 상태에서 결혼을 했다. 그 남자와는 이혼하고 그때 낳은 아이를 지금 이은해 어머니가 키운다고 들었다”고 전했다.

현재 이은해가 거주했던 집은 아무도 살고 있지 않은 것처럼 보였으며, 인기척도 들리지 않았다.

또 A 씨는 이은해가 중학교 때부터 집을 나가 성매매 업소에서 일을 했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

이은해는 불륜 관계인 조현수와 함께 남편을 경기 가평군의 계곡에 빠뜨려 죽인 혐의를 받고 쫓기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뉴스1, SBS 그것이 알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