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범 혼전임신인데..’ 실시간 확산 중인 공혁준 실내흡연 사진

2022년 4월 14일   박지석 에디터

유튜버 커플 공혁준과 산범이 임신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공혁준의 과거 행적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신사실 알면서도 방에서 연초 피는 공혁준’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지난 3일 자신의 방에서 흡연을 하며 방송하는 공혁준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글 작성자는 “지난 3일 공혁준이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던 중 담배를 피웠다”라며 “그런데 이번 결혼 공지를 보면 산범의 임신 사실을 알고도 흡연을 했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실내 흡연은 김계란이 공혁준이랑 동거하던 시절부터 강조하던 건데 아직도 못 고쳤다”라며 “산범도 연애 후 아예 금연해달라고 자주 말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산범의 임신 발표 영상에 달린 공혁준의 댓글을 캡처하며 “임신 사실 알고 나서도 저런 짓 하면서 평생 행복하게..? 그 사람이 하지 말라는 짓을 고치지 않으면서 뭘 행복하게 해준다는 거냐. 이제는 바뀌려는 시늉이라도 좀 해봐라”라고 비난했다.

해당 내용과 관련, 공혁준 측은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상태다.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혁준의 행동이 잘못됐다는 지적을 보냈다.

이들은 “실내 흡연은 진짜 고쳐야 된다”, “임산부한테 담배는 진짜 해로운데”, “조금 더 신경써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진짜 찰나의 순간이다” 등 공혁준을 옹호하는 반응도 있었다.

한편 공혁준과 산범은 지난 2021년 유튜브 웹예능 ‘머니게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공혁준은 1992년생으로,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출신이며 트위치 스트리머와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산범은 2001년생이며, 약 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인 유튜버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산범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산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