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커뮤니티 난리 나게 한 ‘남친 게임 닉네임’ 대참사 (+정체)

2022년 4월 18일   박지석 에디터

남자친구의 게임 닉네임이 ‘전 여자친구’ 이름 같다는 사연이 올라왔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친 게임 닉네임이 전 여친 이름 같아요.jpg’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남자친구의 게임 닉네임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여성 누리꾼 A씨의 글이 담겨있었다.

A씨는 “남자친구 게임 닉네임이 ‘주왁구옥주희‘ 인데 전 애인 이름 같아서 뭐냐고 하니까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지은 거 라더라”라고 호소했다.

언뜻 보기엔 여성의 이름 같은 이 닉네임엔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었다.

A씨의 글을 본 한 누리꾼은 “젖꼭지 아니냐”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A씨는 “이게 왜?”라고 답글을 남겼지만, 이내 이해한 듯 욕설을 내뱉었다.

누리꾼들은 ‘주왁구옥주희’를 빠르게 발음하면 ‘젖꼭지’가 된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어떻게 솔직히 젖꼭지라고 말하겠냐”, “그렇지. 여자친구한테 모른다고 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유쾌해 했다.

해당 글은 현재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큰 이목을 집중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대박이다”, “펀치라인으로 여자친구 이름도 주희 아닐까”, “진짜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 누리꾼은 “아무리 봐도 이해를 못하겠다. 어떻게 젖꼭지로 번역하는 건지”라고 했지만, 빨리 읽어보라는 누리꾼의 댓글에 “한글이 위대한 게 맞다”라고 답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치즈인더트랩’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