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떴던 김종국 깜짝 ‘결혼 발표’ 내용 (+시기)

2022년 4월 26일

방송인 김종국이 결혼에 관련한 깜짝 발표를 했다.

최근 김종국은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녹화를 진행했다.

이날 김종국은 “결혼을 하겠다”라고 공개 선언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MC 김종국과 함께 그의 절친인 배우 장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녹화 현장에서 장혁은 ‘용띠클럽’ 중 유일하게 미혼인 김종국이 아직까지 결혼을 못한 이유에 대해 “아직 결혼할 만한 여성분을 못 만난 것 같다. 종국이에게 굳이 결혼을 빨리 하라고 강요하고 싶지 않다. 결혼은 상황이 맞아 떨어질 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에 김종국은 “사실 어릴 때부터 결혼을 일찍 하고 싶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항상 2년 안에 결혼하는 게 목표다. 늘 마음은 2년 안에 하겠다고 생각한다“라고 깜짝 선언했다.

또 “결혼한 친구들 중 나를 부러워하는 친구들이 있다”라며 “특히 ‘나 혼자 못 죽는다. 너도 빨리 겪어 봐라’라며 빨리 결혼하라고 재촉하는 친구들도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장혁은 결혼식 축가를 김종국이 불러줬다고 밝히며 김종국이 결혼할 때 축가를 불러줄 의향이 있냐는 질문에 “결혼식장 바닥까지 쓸며 축가를 부를 수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해당 내용이 공개되자, 팬들과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들은 “얼른 결혼식 보고싶다ㅋㅋㅋㅋ”, “종국이 형 진짜 2년 안에 하려나”, “좋은 소식 기대합니다”, “미리 축하드려요”, “꼭 결혼 하셨으면 좋겠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김종국 인스타그램,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