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여자가..” 실시간 충격 고백해 난리 난 기안84 근황

2022년 5월 10일   박지석 에디터

웹툰 작가 기안84가 짝사랑 중이라고 깜짝 고백했다.

최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기안84 회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기안84는 사무실에서 직원들과 함께 회식을 하며 연애관에 대해 밝혔다.

얼마 전 개인전을 열었던 기안84는 직원들과 고생했다며 자축한 뒤 “(직원들) 연봉도 올라갔다”라고 밝혔다.

그는 “회식은 회식인데 분량도 뽑아야 한다”라며 요즘 유행하는 깻잎 논쟁, 새우 논쟁 등을 언급하기 시작했다.

기안84는 “안 된다. 하지만 자신 있다. ‘실컷 까줘라’ 이런 느낌. 이러다가 나중에는 주둥이, 입으로 씹어서 주려고 하냐”라고 말했다.

또한 “이성 간에 친구가 될 수 있냐”라는 질문에 한 직원은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만나는 건 남자친구가 있을 땐 안 되고 남자친구가 없을 땐 친구를 만나든 뭐든 상관 없지 않냐”라고 말했다.

이에 기안 84는 “짝사랑하는 여자 분이 계신데 그분이 그런 텐션이다. 전시회도 왔다. 근데 그녀는 그냥 친구래“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내 전시가 그 정도로 괜찮은가 싶기도 하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영상 말미에서 기안84는 “40대 들어서 제가 딱 느낀 게 남사친, 여사친이라는 게 일적으로 도움이 되거나 연애가 목적이면 친구로 둔다”라며 “남녀 사이에서 ‘우린 진짜 우정이다’ 하면서 빵 치고 하는 건 XX이다. 왜냐면 걔는 그 여자를 만나고 싶어한다. 의리로 포장해서 그녀를 지켜보는 것”이라고 생각을 전했다.

한편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대박”, “짝사랑하고 있는 분이 있었다니”, “누구실까”, “일반인이신가”, “안타깝네요 형”, “응원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기안84 인스타그램, 기안84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