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뷔 열애설에 확산 중인 최근 지디 인스타 글 내용 (+캡쳐)

2022년 5월 23일   박지석 에디터

블랙핑크 제니와 방탄소년단 뷔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8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룹 멤버 태양과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지드래곤은 태양의 생일을 축하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지드래곤은 영상과 함께 “성공하고 잘될 때 남들은 우리가 친구인 줄 알고, 역경 속에서 우리는 서로가 친구인 줄 안다“라고 글을 덧붙였다.

이후 23일, 같은 소속사 후배인 블랙핑크 제니와의 결별설이 보도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제니가 방탄소년단의 뷔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러한 상황에서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전날 올라온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 사진에는 ‘5/22’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지드래곤의 하의와 집으로 보이는 듯한 바닥 타일이 담겨 있었다.

가장 최근 업로드인 이 사진 역시 많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과거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도, 별다른 대응 없이 넘어가곤 했었다.

그는 지난 2010년 8월 일본의 모델인 미즈하라 키코와의 열애설을 시작으로 중국 출신 모델 안젤라 베이비, 소녀시대 태연, 일본 모델 겸 배우 고마츠 나나, 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 애프터스쿨 전 멤버 배우 이주연, 그리고 블랙핑크 제니와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편 이번 제니와 뷔의 열애설과 관련해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어떠한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2월, 제니와의 열애설 당시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라는 입장을 내놓았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지디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뷔 인스타그램, 제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