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득점왕 소식에 유명 여자 연예인이 직접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3일 손흥민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수상 후, 인스타그램에 긴 글을 남기며 한국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손흥민은 “관중 속에서 유독 태극기와 한국분들의 얼굴은 참 잘 보인다. 표현할 수 없지만, 매번 마음이 가득 찬 기분과 함께 큰 힘이 생기는 것이 참 신기하다. 이곳 런던까지 와주시는 팬분들, 또 시차를 넘어 새벽에 TV를 보며 응원해주시는 모든 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또 “저로 인해 한국 팬분들의 하루의 시작이 즐거울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라며 재차 감사를 표했다.
이러한 가운데, 해당 게시글에는 가수 윤하가 “축하해!!!”라고 댓글을 남겨 시선을 끌었다.
해당 댓글은 곧바로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져나갔다.
많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관계도에 주목했다.
이들은 “둘이 친했구나”, “열애설 터진 줄 알았네”, “둘이 아는 사이인가 보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실제로 손흥민과 윤하는 절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손흥민은 지난 2011년 윤하가 진행하던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한 뒤,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손흥민은 평소 윤하 팬이기도 해, 윤하 콘서트를 직접 찾아가기도 했으며 윤하의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 나타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손흥민의 EPL ‘득점왕’ 소식은 아직까지 열기가 뜨겁다.
많은 누리꾼들은 그에게 축하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스포티비, 손흥민 인스타그램, 윤하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