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결혼’ 과거 김남길과의 결혼설 실체 (+인스타, 남편, 나이)

2022년 6월 3일   박지석 에디터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비연예인 6살 연하 남성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과거 배우 김남길과의 결혼설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9년 8월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디스패치가 김남길, 장나라가 7년간 연인 관계를 유지하다 오는 11월 결혼한다는 내용을 보도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그러나 디스패치 측은 관련 보도에 대해 “합성”이라며 “두 사람의 결혼설에 대해 아는 바가 없다”라고 해명했다.

당시 기사 헤드라인에는 ‘[단독] 연기파 배우 김남길, 동안미녀 장나라와 7년 열애 끝에 11월 결혼’이라고 적혀 있었다.

해당 글을 올린 작성자는 “이거 올렸다가 순삭했대요. 아직 써먹을 때가 아닌가 봐요”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디스패치 측은 “합성”이라고 선을 그었다.

디스패치는 “누군가 자사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오려 붙인 조작화면이다”라며 “심지어 해당 캡처에 들어있는 김남길 장나라 사진은 타매체 사진이다. 덧붙여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열애 및 결혼에 대해 아는 바가 없다”라고 전했다.

장나라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장문을 올렸다.

그는 “이 글은 해명도 변명도 아니다. 참담하다”라며 “누군가 밑도 끝도없이 끄적인 글이 하룻밤 사이에 사실처럼 여겨지고, 이야기가 되어지고 있다. 이유도 근거도 없이 조롱 당하는 기분”이라고 털어놨다.

또 “앞으로도 이런 일이 계속 있을까 두렵기까지 한다”라며 “아니다. 개인적으로 뵌 일도 없고, 연락처도 모른다”라고 강조했다.

김남길의 소속사 측 역시 “김남길 결혼설은 근거 없는 악의적인 캡처 조작으로 판명된다”라며 “최초 유포자를 찾아 강경대응을 할 것이다. 근거 없는 지라시를 기반으로 한 보도에 유의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장나라의 소속사도 “김남길과의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못 박았다.

한편 장나라는 2001년 가수로 데뷔해 ‘고백’, ‘스위트 드림’, ‘아마도 사랑이겠죠’ 등의 히트곡을 냈다.

이후 드라마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입지를 다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 장나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