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한국 브라질전 직전 네이마르 인스타 ‘맞팔’한 진짜 이유 (+골, 나이)

2022년 6월 3일   박지석 에디터

한국 축구 대표팀이 피파랭킹 1위 ‘축구스타’ 네이마르가 있는 브라질에 1-5로 완패했다.

지난 2일 한국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브라질과의 평가전에서 1대 5로 패배했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달 28일 손흥민과 네이마르가 인스타그램 ‘맞팔’을 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흥민 네이마르 맞팔 한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2일 TV조선이 단독 보도한 손흥민의 인터뷰가 담겨 있었다. 이날 손흥민은 네이마르와의 ‘맞팔’에 대해 언급했다.

손흥민은 “네이마르와 인스타그램 맞팔 화제가 됐다. 친분이 있나?”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원래 친분은 없고 저희 팀 브라질 선수가 에메르송 선수가 있다 보니까 얘기를 많이 해주더라”라며 “브라질에서도 너와 케인의 관계에 대해서 많이 물어본다 했는데, 한국에 오면서 원래는 에메르송도 오는 줄 알았는데 안 오게 되어서 네이마르 선수가 물어볼 것도 있다고 해서 그렇게 해서 관계가 됐다”라고 답했다.

브라질 출신인 팀 동료 에메르송 선수가 연결고리 였던 것.

손흥민과 네이마르는 경기 후 라커룸에서 만나 유니폼을 서로 교환 후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이후 이들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사진을 업로드 했다.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훈훈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손흥민이랑 네이마르 나이도 같던데 찐친 되려나”, “너무 훈훈하다”, “좋은 동료이자 친구가 될 듯”, “네이마르 호감이다”, “에메르송 선수 덕분에 친구가 됐다니”, “둘 다 부럽다”, “월클의 인맥이란..”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손흥민은 최근 EPL ‘득점왕’을 기록해 큰 영예를 안았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손흥민 인스타그램, 네이마르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