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전 공개된 40대 여배우 남편 살인미수 사건 실제 당사자 (+이진호)

2022년 6월 15일   김주영 에디터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발생한 40대 여배우 남편의 살인미수 사건이 도마 위에 오른 지금, 연예 뒤통령 이진호가 정체를 밝혔다.

앞서 30대 남성 A 씨가 아내인 40대 여배우 B 씨의 목에 흉기를 찌른 살인미수 사건이 발생했다.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A 씨는 그 자리에서 현행범으로 체포됐고, B 씨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사건 직후 배우 최지우, 최지연 등이 해당 사건의 당사자라는 루머가 돌았으나 이진호에 따르면 두 사람 모두 당사자가 아니며 오히려 “톱스타가 아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영상에서 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2차 가해의 우려가 있어서 당사자가 누군지 어떤 배우인지 밝힐 수는 없다”고 조심스럽게 입을 열면서 B 씨의 정체에 대해 “대중들이 모두 알고 있는 톱스타급이나 이름만 들어도 다 알 수 있는 배우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진호에 따르면 B 씨는 최근 주변 지인들도 모르게 극비리에 재혼했다.

이진호는 “이 같은 상황 때문에 그간 방송을 통해 공개되거나 인터넷 상에 공개된 정보로는 추론이 불가하다. 지금 누구인지 설왕설래하고 있는 연하 남편을 둔 40대 배우는 모두 당사자가 아니다. 연하 남편의 존재 자체가 외부로 알려진 적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뜻하지 않게 이름이 거론되거나 추론이 되고 있는 배우들은 모두 다 아니라는 걸 분명하게 말씀드린다”며 현재 언급되고 있는 배우들은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전했다.

이어 “B 씨가 이 같은 사안의 당사자가 본인이라는 걸 알려지길 원치 않는다. 여기서 정리가 됐다고 본다. 이 일의 당사자가 누군지 밝혀질 이유도 밝혀져서도 안 된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