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커뮤니티 대폭발한 ‘BMW 담배빵녀’ 충격 난동 현장 상황 (+풀영상)

2022년 6월 22일

‘BMW 담배빵녀’의 충격적인 난동 영상이 SNS에서 확산되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BMW 담배빵녀 진상녀’라는 제목의 글과 영상이 다수 올라왔다.

공개된 게시물에 따르면, BMW 전시장에서 한 여성이 차 안에서 담배를 태우는 등 난동을 부려 경찰에 연행됐다.

이 여성은 전시 차 안에 탑승해 차를 둘러보던 중, 차 안에서 담배를 태웠다.

이에 담당 직원이 내리라고 하자, 휴대폰 등 물건을 집어 던졌다.

여성이 던진 물건에 직원이 맞기도 했다.

결국 경찰이 출동했으나, 제지 과정에서 여성은 “경찰이 내 팔을 만졌다”라고 소리쳤다.

경찰은 계속되는 여성의 난동에 “영상 계속 돌려”라고 말했다.

그러나 여성은 아랑곳하지 않고 되려 경찰들의 모습을 자신의 휴대폰에 담아갔다.

그는 경찰들에게 “뭔데요? 이게 다 뭔데요? 뭐 하는 사람들이에요?”라고 말하며 차키를 던졌다.

경찰들이 “연행하겠다. 재물 손괴 폭행이다”라고 하자, 여성은 “아니 날 만졌는데”라는 말만 반복했다.

해당 영상은 현재 여러 커뮤니티로 퍼진 상태다.

누리꾼들은 “충격이다 진짜”, “세상은 넓고 또라이는 많다”, “술 마신 건가”, “진짜 왜 저러냐”, “우리나라도 약을 쉽게 구할 수 있는 건가”, “먹고 살기 힘들구나”, “저 차 누군가는 살 텐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린후아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