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정려원 절교설’ 돌던 손담비가 갑자기 올린 인증샷 정체

2022년 6월 22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공효진, 정려원 등과 절교설에 휩싸였던 가수 손담비가 이현이, 서하얀과 함께 보낸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여성 출연자들과 함께 한 골프 라운딩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5월 손담비는 자신의 결혼식에 절친으로 알려진 공효진, 정려원 등이 참석하지 않아 절교설에 휩싸인 바 있다.

손담비는 반팔 티셔츠와 테니스 스커트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그는 “동상이몽 모임. 자주 모여요”라고 글을 덧붙였다.

손담비의 옆에는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가수 임창정 부부가 함께하고 있었다.

공효진, 정려원과의 절교설 이후 새로운 근황이 전해지지 않은 가운데 이현이와 서하얀과의 사진이 올라오며 큰 주목을 받았다.

아울러 손담비의 단독 사진에는 이현이가 “누가 찍었니 너무 잘 찍었다”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손담비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동상이몽 가족들 보기 좋네요”, “이 조합 너무 좋아요”, “다들 너무 예뻐요”, “담비님 행복해 보여요”, “보기 좋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5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손담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