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다리가 앞에서..’ 역대급 소름 끼친다는 블랙박스 정체 (+상황)

2022년 7월 1일   박지석 에디터

주차 라인에 맞게 주차해 놓은 차량 위로 한 남성이 올라타 쿵쿵거리는 바람에 차량이 찌그러지고 파손되는 일이 발생했다.

23일 유튜브 한문철TV에는 ‘블랙박스를 보는 순간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영화에서만 나오던 행위를 하고 간 남성.. 강력히 처벌하고 싶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 따르면 지난 6월 6일 06시경 경기 오산 주차 라인에 주차해 놓은 블랙박스 차량 위로 올라타는 행인 때문에 블박차가 훼손 당했다.

블박차량 제보자 A씨는 “새차로 구매해서 타고 다니는 차인데 사고 1번도 없었는데 본넷이 많이 찌그러졌고 뒷쪽 트렁크 쪽도 밟고 올라가 밟힌 곳이 움푹 들어갔다”고 전했다.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지나가던 한 남성이 갑자기 블박차 뒤에 주차된 차량 본넷 위로 올라가더니 블박차 트렁크를 밟고 넘어갔다.

그 뒤로 차량 지붕으로 성큼성큼 걸어가더니 블박차 본넷을 통해 내려갔다.

도무지 이해를 할 수 없는 행동을 보였다.

그리곤 아무 일도 없는 듯이 유유히 사라졌다.

한문철 변호사는 범인을 찾으면 재물손괴죄로 처벌가능하나 경찰에서 찾을 수 있을지 없을지는 미지수라며 만약 범인이 이 영상을 보신다면 자수하기를 권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한문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