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공개 연애 ’10년’ 만에 결혼 발표한 유명 연예인 커플

2022년 7월 6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황보라(39)가 연기자 및 가수 출신 연예 기획사 대표 차현우(42·본명 김영훈)와 10년 열애 끝에 드디어 결혼한다.

황보라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라며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 분과 결혼을 합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다”라며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행복하게 잘살도록 하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 2012년 교제를 차현우와 시작해 10년 간 인연을 이어왔다.

2014년부터는 차현우와 열애를 외부에 공식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해왔다.

황보라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연인’ ‘천국의 계단’ ‘파리의 연인’ ‘레인보우 로망스’ ‘마이걸’ ‘아랑 사또전’ ‘미스터백’ ‘배가본드’ ‘사내맞선’ ‘키스 식스 센스’, 영화 ‘허삼관’ ‘1급기밀’ ‘어쩌다, 결혼’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본명 김성훈)의 친동생이다.

과거 배우 및 가수로 활동한 바 있으며 현재는 하정우 황보라 등이 소속돼 있는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로 재직 중이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황보라 인스타그램,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JTBC ‘마법옷장’, tvN ‘인생술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