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사진 퍼지고 있는 ‘현대차’ 구내식당 A.V 영상 송출 현장 (+추가)

2022년 7월 21일   김주영 에디터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는 현장에서 실제 일본에서 제작한 AV 영상이 송출되는 사고가 간혹 발생하곤 한다.

과거 국내 유명 백화점 엘리베이터에서 비슷한 일이 벌어진 바 있는데, 오늘 현대자동차 직원들이 식사를 하는 구내식당에서 같은 일이 발생했다.

2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대차 식당 TV에서 AV 영상이 송출됐다는 소식과 함께 현장 사진들이 여러장 올라왔다.

실제 사진 속 직원들은 식사를 하던 도중 천장에 달린 TV에서 AV가 나오는 것을 보고야 말았다.

일부 직원들은 휴대폰을 꺼내 사진을 촬영하기도 했는데, 대부분 직원들은 매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일부 직원은 식사를 중단하고 식당을 나가기도 했다.

현재 회사 측은 PR팀 영상송출 실수인지 식당 자체의 실수인지 원인을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사고와 관련해 현대자동차 측은 공식입장을 내지 않았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저게 현대차 복지인가” “오히려 좋다”라며 농담섞인 반응을 보이면서도 “너무 불쾌할 것 같다” “실수한 직원 무조건 해고해야한다”는 반응을 내비치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