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큰 여자랑..’ 방금 역대급 클럽 목격담 유출된 유명 배우 (+사진)

2022년 8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스물다섯 스물하나’ 최현욱 클럽 목격담에 심각해진 상황 (+반응, 사진)

드라마 ‘스물하나 스물다섯’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은 배우 최현욱의 강남 클럽 목격담이 올라왔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클럽에서 최현욱 봤음’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클럽에서 여러 사람들과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최현욱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최현욱은 하늘색 가디건에 흰 티셔츠를 입고 있었다.

그는 많은 사람들 속에서 춤을 추며 클럽을 즐기고 있었다.

글쓴이는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후로 팬 됐는데 (직접 보고) 깜짝 놀라서 주변에 있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지막에 큰 가슴에 타투 있는 여자랑 같이 나가서 질투 났다”라고 덧붙였다.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며 최현욱의 클럽 사진 유출이 우려스럽다는 지적도 했다.

이들은 “나름 상승세 배우인데 저렇게 다녀도 되냐”, “원래 클럽 좋아하는 걸로 유명하다”, “배우가 클럽 가는 게 무슨 문제가 되냐”, “엄청 신기하긴 했을 것 같다”, “나중에 더 유명해졌을 때 이걸로 발목 잡히진 않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현욱은 고등학생까지 야구를 하다 부상을 당해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

그는 지난해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문지웅 역할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