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20대 여자들이 ‘진짜’ 원한다는 남자 이상형 정체 (+특징)

2022년 8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20대 여자들이 남자친구 이상형으로 ‘아싸’ 남친 뽑는 진짜 이유 (+반응)

20대 여성들이 원하고 있다는 남자 이상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아싸’ 남자친구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요즘 20대 여자들이 원하는 이상형’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20대 여성들이 실제로 답한 ‘아싸’ 남자친구의 장점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 여성은 “인싸 남친은 뭔가 다른 약속도 많아서 일정 조정도 힘들다”라며 지인이 많은 인싸 남자친구의 단점을 말했다.

또 다른 여성은 “인싸는 뭔가 여자가 많을 것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인싸 남친은 너무 신경 쓸 게 많을 것 같아서 (힘들 것 같다)”라며 인싸 남자친구를 기피하는 의견이 나왔다.

반면 ‘아싸’ 남자친구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원하고 있었다.

이들은 “아싸 남친이면 밖에 별로 안 나가니까 걱정할 일이 없어서 좋다”라고 말했다.

투표 결과 역시 ‘아싸’ 남자친구가 64표, ‘인싸’ 남자친구가 36표를 받으며 ‘아싸’ 남자친구가 압도적으로 이겼다.

한편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아싸인데 재밌고 잘생겨야한다는 얘기가 생각나네”, “남친이 아니라 여친이라고 아싸가 더 낫지”, “정답은 인싸인 듯 아싸인 잘생긴 남”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