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만한 여자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하는 인터넷 강사들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최근 메가스터디 박규리 강사만큼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는 인물도 없을 것이다.
얼마 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름다움으로 승부를 보는 여강사’라는 식의 제목으로, 현재 메가스터디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는 박규리 강사의 강의 모습과 일상 사진이 올라왔다.
박규리 강사는 메가스터디에서 영어를 가르칠 뿐만 아니라 경기도 평생학습 포털에서는 일본어까지 강의를 하는 엄청난 능력자로 유명하다.
일본 도쿄 국제학교 중학부와 일본 도쿄 국제학교 고등부를 졸업한 후, 서울교육대학교 초등교육학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를 거친 역대급 스펙도 자랑한다.
그의 정확한 나이는 밝혀진 바가 없지마 1980년대생인 것으로 전해졌다.
박규리 강사가 화제를 모은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시선을 사로잡는 명품 몸매였는데, 평소 인스타그램에도 운동을 하는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는 만큼 몸매 관리에 ‘진심’인 것으로 알려졌다.
뛰어난 강의 실력과 더불어 육감적인 몸매까지 보유해 특히 남자 수강생들이 최근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박규리 강사 인스타그램에는 필라테스, 산책 등 일상 사진뿐만 아니라 대외 활동과 제자들과의 소통 등 다양한 활동이 올라와있다.
최근 화제를 모은 후 팔로워가 빠르게 증가해 1만 3천명을 돌파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박규리 강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