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경기도 주민들 깜짝 놀라게 한 ‘CCTV’ 충격 정체 (+상황)

2022년 8월 23일   박지석 에디터

‘보배드림’에 올라온 경기도 의왕시 실종 노인 긴박한 글 정체 (+CCTV)

경기도 의왕시에서 뇌병변과 당뇨를 앓고 있는 중년 남성 정찬열 씨가 실종됐다.

지난 21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아버님 실종되셨습니다. (안양, 의왕, 군포) 꼭 좀 봐주시고 추천 부탁드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 작성자 A씨는 이날 오후 7시경 아버지 정찬열 씨가 실종됐다며 실종 전 CCTV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A씨는 “21일 밤 10시경 의왕유한킴벌리에서 아버지의 마지막 모습이 CCTV 영상에 포착됐다”라고 전했다.

키 177cm의 다부진 체격을 가진 정 씨는 실종 당시 흰색, 갈색, 주황색이 섞인 상의를 입고 있었다.

또한 캡 모자를 썼으며 신발은 회색 운동화였다.

A씨는 “아버지께서 뇌병변과 당뇨를 앓고 계신다”라며 “빨리 찾지 않으면 정말 위급하실 수도 있다”라고 다급하게 전했다.

그러면서 “경찰에 신고했지만, 아직 아무런 진전이 없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부탁드린다”라고 누리꾼들에게 호소했다.

끝으로 A씨는 의왕시, 안양시 동안구 근처에서 정 씨를 발견한다면 ‘010-4935-5744’로 제보해달라고 부탁했다.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응원의 말을 보냈다.

이들은 “페이스북 하신다면 지역마다 지역게시판 있으니 페이스북에도 글 올리시면 도움 될 거다”, “지역분들께서 협조 좀 해주셔야 하겠다”, “빨리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허위 신고를 하게 되면 ‘경범죄 처벌법 위반’으로 처벌 받을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