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적한 오후 대구 한 도로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흰색 물체가 나타났다.
알 수 없는 물체가 나타난 모습이 담긴 영상은 “대구에 출몰한 미확인 물체’란 제목으로 최근 유튜브 채널 ‘박멜밍BELLMING’을 통해 게시됐다.
해당 영상 속에서는 해당 물체는 빠른 속력으로 도로를 달리고 있다. 차를 타던 도중 이를 목격한 유튜버는 “뭐야? 뭐야?”라며 연신 당황하는 반응을 보였다.
흰 물체는 마치 수상보트나 우주선을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대체 그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네티즌 수사대가 알아본 결과 본 물체의 정체는 누워서 타는 자전거 리컴버트의 일종인 ‘벨로모빌’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름만 자전거일 뿐 스쿠터와 다름 없는 속도를 자랑하며 그 가격 또한 기본으로 1천 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으로 알려졌다.
본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들은 “저거 판교 근처에서 신호등에 정차해 있을 때 한 번 봤다”, “옆에 뭐 하얀게 있길래 뭐지 하고 봤는데 외계인이 불시착한 줄 알았다”, “가격이 거의 자동차 급이다”, “실제로 보면 더 신기하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리컴벤트 코리아